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주유소에서 팬한테 돈 빌린 윌 스미스.jpg

4e3f80f24b6ac8d2eda22d8c508f7454bdb3bc71

 

 

 

 

유쾌ㅋㅋㅋ

 


주유소에서 팬한테 돈 빌린 윌 스미스.jpg

 

홍삼스틱 난 솔직히 얘가 문제라고 본다.. 논란 조성 제대로 되는 글만 항상 써... 너부터 정신 차리고 글쓰는게 어때? 홍삼스틱 서울팬인데 전북축구도 좋아해서 리옹 오기전에 찾아봤는데 확실히 2군은 아니였음 로테급 선수들(음부엠바,브리앙,말브랑크)가 있었기 때문에.. 베르쿠르트,다보 정도는 확실한 주전인 (로페스,베디모) 밑에 받쳐주는 애들이고.. 근데 김현회가 말한 나머지 준주전급이란 애들은 사실 날조고 걍 유망주들임 출전 수 16경기 이래도 실제 출전 시간은 300-400분 ㅋ 그리고 확실한건 베스트 멤버 11명 중 1명도 나오지 않았음 ㅇㅇ 전북은 전반에 듣보 이주용,로테급 이강진,최보경 등 수비 3명 빼곤 주전 후반엔 사실상 2군으로 나왔음 굳이 따지자면 전반엔 1.8군vs1.3군 후반엔 1.7군vs1.7군 근데 후반엔 조건이 같았음에도 경기력이 우세했다는건 상당히 중요한 부분 ㅋ 2군 끼리는 실력차가 없는것 같음 보육교사자격증 김무뇌 잘하는 박주영 기성용에 박수 보내기가 그리 어렵나? 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방법 보통 그런 무지한 꼴통 해충들은 보면 밥줘충=기성충-홍명박충=국뽕국대충 이렇지. 리옹이 전북에게 박살난거 때문에 지금 밥줘충들 약이 바짝 올라서 부들부들 하고있을걸?ㅋㅋ 결국 지들이 그렇게 빠는 해외파놈들. 특히 모나코 개밥줘 실력이 개허접이란게 뽀록 나니까.. 모나코개밥줘 프랑스리그에서 pk4골 빼로 고작 8골 넣은게 커리어 하이인데 그걸로 그리 빨았었으니. 근데 프랑스리그 자체가 수준이 높지 않다.요즘 돈♡한 두팀빼곤 K리그랑 비슷한 수준. 게다가 밥줘충들이 그토록 미워하는 최강희와 전북에게 박살난거니..더더욱 약오르겠지 ㅋㅋ 최강희가 명장임을 보여주는 결과 거든ㅎㅎ그놈들이 빠는 유럽축구명문팀도 박살내고 김현회는 거의 대부분은 맞는말을 한다니까. 축협딸랑이 개밥줘충 듀어든같은 놈이랑 정반대. LG정수기렌탈 축구를 마우스와 리모컨으로만 보는 쉐리들이 말 존1나 많네 니들이 좋아하고 동경하는 유럽 축구 한경기라도 가서 보고 전북까라 ㅋㅋㅋㅋㅋㅋㅋ 채무통합대환대출 Rain 머시기 현회편들면서 ♡나불대다 논파당하고 자삭햇네 댓글 ㅌㅋㅋㅋ 어디감?? 갤노트8 종특을 바꿀순 없어... 아이폰SE2 사전예약 잘한건 잘한건데~?! 당연히 잘했어~!!! 근데~왜 클럽월드컵만 나가면 죽을 쑤는지.... 아이폰XSMAX 나도 전북팬은 아니니 박수쳐줄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당당히 얻어낸 승리인데 까내리지는 맙시다. 자동차보험다이렉트 그냥 돌북빠 새1끼들은 대한민국의 암적 존재인거 같다 개1새2끼들은 지들 맘에 안든다고 월드컵에서 3전 전패 하라고 저주를 퍼붓는다는 것이지 나는 씨3발 돌강희랑 동궈 싫은데도 국대 응원했다 우즈벡전에 우비 입고 비맞아 가면서 국대 응원했다 돌강희 동궈 싫었어도 죽어도 국대가 지라는 빙4신짓은 못하겠더라 근데 이 씨5발 새6끼들은 1년내내 저 개7지8랄들을 한다는 것이지 우덜 건드리면 국대고 나라고 없는 개9종자들이라서 싫어한다 갤럭시노트10 가격
?